두 번 다시 해서는 안될 말

두 번 다시 해서는 안될 말

머리에 암의 종양이 있었으나 수술 직전에 주님의 능력으로 제거되었고, 그의 딸 주디가 희귀한 혈액병에 걸렸을 때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여 그 치명적인 병이 그녀의 몸에서 떠나가게 하여, 딸의 생명을 건졌던 Don Gossett의 선언문입니다.

‘두 번 다시 해서는 안 될 말’ 목록 By Don Gossett.

1. “나는 할 수 없다”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내게 능력주시는 자 안에서 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(빌4:13).

2. 나는 없다, 부족하다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그 풍성한 대로【나의】모든 쓸 것을 채우실 것이기 때문이다(빌4:19).

3. 나는 두렵다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마음이 아니요 오직 능력과 사랑과 절제하는 마음이기 때문이다(딤후1:7).

4. 나는 의심과 믿음이 없다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믿음의 분량을 나눠주셨기때문이다(롬12:3).

5. 나는 약하다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기며(시27:1), 오직 자기의 하나님을 아는 백성은 강하여 용맹을 떨칠 것이기 때문이다(단11:32).

6. 나는 사탄이 내 삶을 주관하게 하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때문이다(요일4:4).

7. 나는 패배의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하나님께서 …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기 때문이다(고후2:14).

8. 나는 지혜가 부족하다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그리스도 예수가…하나님으로부터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가 되셨기 때문이다(고전1:30).

9. 나는 질병이 내 삶을 지배하게 하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는 나음을 받았기 때문이다(사53:5).

10. 나는 염려와 걱정, 근심, 좌절의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내가 나의 모든 염려를 다 주께 맡기면 그가 나를 돌보시기 때문이다(벧전5:7). 그리스도 안에서 나는 “걱정근심이 없다.

11. 나는 속박과 묶임의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성경에 말하기를 “주의 영이 계신 곳에는 자유함이 있다”고 했기 때문이다(고후3:17). 내 몸은 성령의 전이다.

12. 나는 정죄하는 말을 두 번 다시 하지 않겠다.

-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기 때문이다(롬8:1).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다. 그러므로 나는 정죄함을 받지 않는다.

E.W. Kenyon • Don Gossett. <당신의 말이 산을 옮긴다>. (서울: 베다니출판사)

0 Comments

Add a Comment